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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2017-02-09 14:02:09 조회수 : 1205

재무팀에서는 2017-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문을 공지하오니 학과에서는 분할
납부 안내문을 숙지하시고, 학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하여 학생들에게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방법: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분할납부 신청에서 2회 ~ 4회까지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


2. 신청기간: 2017. 02. 13(월) ~ 02. 16(목)


3. 신청절차
  가.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분할납부 신청에서 원하는 분할 횟수(2회 ~ 4회)로
      신청
  나. 분할납부 승인 완료(2017. 02. 17(금) 재무팀에서 일괄 승인)
  다. 지정된 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4. 1차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 2017. 02. 20(월) ~ 02. 24(금)
5. 기타 문의 : 재무팀(내선 247)
 

첨부파일 첨부파일  2017-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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