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나눔터
공지사항
신입생 수강정정 안내 | |
---|---|
작성자 : 김예진 작성일 :2022-03-03 10:03:52 조회수 : 1254 | |
1. 신입생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22.03.08(화) ~ 3.11(금)
2. 수강신청 정정 절차
1) 수강신청확인 및 변경원 출력 : 종합정보시스템-수업관리-수강신청자료조회-수강신청확인서
2) 수강신청확인 및 변경원에 삭제 또는 추가과목 기재 (첨부파일 2 참고) *과목 삭제 시 두줄로 선 긋기(1학년 전공은 삭제안됨) *과목 추가 시 과목명, 수강반 적기(교양의 경우 선착순 마감 될 수 있음)
3) 수강신청확인 및 변경원에 지도교수님 서명 후 학과사무실 제출
|
|
첨부파일 |
![]() |
이전글 | 학생증 신청안내 |
---|---|
다음글 | '22학년도 1학기 한가정(구.1가정2자녀이상) 장학금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