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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생 수강정정 안내
작성자 : 김예진 작성일 :2022-03-03 10:03:52 조회수 : 1254

1. 신입생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22.03.08(화) ~ 3.11(금)

 

2. 수강신청 정정 절차

 

1) 수강신청확인 및 변경원 출력 : 종합정보시스템-수업관리-수강신청자료조회-수강신청확인서

 

2)  수강신청확인 및 변경원에 삭제 또는 추가과목 기재 (첨부파일 2 참고)

    *과목 삭제 시 두줄로 선 긋기(1학년 전공은 삭제안됨)

    *과목 추가 시 과목명, 수강반 적기(교양의 경우 선착순 마감 될 수 있음)

 

3) 수강신청확인 및 변경원에 지도교수님 서명 후 학과사무실 제출

 

첨부파일 첨부파일  2. 수강신청확인 및 변경원 작성방법.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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