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정보나눔터

>

매거진 임상병리과

매거진 임상병리과

  • 홈    >    
  • 정보나눔터    >    
  • 매거진 임상병리과
게시판 보기
대구보건대, 세계 임상병리사 축제 '우수상'
작성자 : 임상병리과 작성일 :2023-10-24 09:10:56 조회수 : 766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대구보건대학교 임상병리학과는 2023년 종합학술대회 및 국제컨퍼런스 학술대회에서 3개 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임상병리사협회가 주최하고 전북도임상병리사회가 주관해 미국, 일본 등 35개국의 임상병리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국내 임상병리학의 발전을 도모함과 동시 국내 임상병리학의 연구 수준과 역량을 국제적으로 알리며 국가적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상병리학과 2학년 손수경 학생은 '디지털 병리학에서 AI의 현재 상황과 미래의 전망'이라는 주제로 국제학술포럼에서 발표해 우수상을 수상했다.

함께 참가한 3학년 이규감 학생과 노유승 학생은 각각 구연발표와 포스터 발표 파트에서 나란히 우수상을 차지했다.

임상병리학과 안승주 학과장은 "국제 학술제 참가로 우리 학생들이 훌륭한 미래의 임상병리사로 거듭날 수 있는 좋은 겸험이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국제대회에서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을 확대하고 창의적인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자 프로필

 
 
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
상세보기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임상병리학 명문 대구보건대 'STAR' 인재 키운다.
다음글 대구전문대학 연합 프로그램지역기업 분석 챌린지 임상병리학과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